찜게임 바로가기
      
 
3D게임 / 어드벤쳐
겜마블 게임실행 ActiveX 설치를 하셔야하며, 설치가 안되시는
분은 수동설치를 위해 [여기] 를 클릭해주세요.
슈퍼마리오 ( super mario ~ )
게임분류 : 어드벤쳐
게임용량 : 6.018 MB ( 6,311,244 Bytes )
등록자 : 26xx73b123bn
게임점수 : 478 점
  
스크린 샷

게임을 실행시 게임롬이 로딩됩니다.
검정 화면에 Press Any Key 메세지 화면에서 아무키나 누릅니다.
잠시 기다렸다가, 숫자5키를 누르면 동전이 투입하고, 숫자1키 눌러 게임을 시작합니다.
화살표 키를 이용하여 이동을 하며 공격은 A,S,D키를 추가 사용키는
Z,X,C키를 이용합니다.
게임 중에도 5번키를 누르면 동전이 투입되며, 게임오버시 1번키를 누르면
다시 시작됩니다.
게임을 종료하시려면 ESC키를 누릅니다.

한마디 남기기
335 rkdgusals123 결론:마리오는 만능이다. 2014-03-09 16:31
334 tndusdl0513 나 근데 8단게 에서 모래 소용돌이 에서 죽음 2014-02-15 11:04
333 tndusdl0513 보스가 진짜 웃겨ㅋㅋ 2014-02-02 14:22
332 did100 ㅋㅋㅋㅋㅋ 2012-10-29 11:52
331 awlsdnjs 버그를알려드리겠음니다 먼져 이글을 다른곳!!에 올려놓고F8을누르면안녕하세요캐시가필요하신가요화네필료합니다를누르면게임에캐시50000원이들어가있음니다 2012-06-15 20:23
330 awlsdnjs 버그를알려드리겠음니다 먼져 이글을 다른곳!!에 올려놓고F8을누르면안녕하세요캐시가필요하신가요화네필료합니다를누르면게임에캐시50000원이들어가있음니다 2012-06-15 20:23
329 awlsdnjs 버그를알려드리겠음니다 먼져 이글을 다른곳!!에 올려놓고F8을누르면안녕하세요캐시가필요하신가요화네필료합니다를누르면게임에캐시50000원이들어가있음니다 2012-06-15 20:23
328 awlsdnjs 드디어 캐쉬 버그를 알아냇습니다 !! 이글을 다른곳에 3군데 올리고 f3 눌러보세요 그럼 무슨 창이 나옵니다. 그럼 "캐쉬가 필요 하십니까 ?" 나오는데 예를 눌르세요 거기서 또 무슨 창이 나오는데 얼마 충전 할 금액하고 충전할 아이디가 뜨거든여? 아이디는 자기 아이디 적으시고 충전할 금액하고 정하세요 그리고밑에 무료 충전이라는게있는데 그걸클릭그럼캐쉬무료충전이 완료 되었습니다 라고 떠요 ^^ 얼마나힘들게 알아냈습니다 ^^ 다른곳에3군에 올리세요 2012-06-15 20:23
327 awlsdnjs 드디어 캐쉬 버그를 알아냇습니다 !! 이글을 다른곳에 3군데 올리고 f3 눌러보세요 그럼 무슨 창이 나옵니다. 그럼 "캐쉬가 필요 하십니까 ?" 나오는데 예를 눌르세요 거기서 또 무슨 창이 나오는데 얼마 충전 할 금액하고 충전할 아이디가 뜨거든여? 아이디는 자기 아이디 적으시고 충전할 금액하고 정하세요 그리고밑에 무료 충전이라는게있는데 그걸클릭그럼캐쉬무료충전이 완료 되었습니다 라고 떠요 ^^ 얼마나힘들게 알아냈습니다 ^^ 다른곳에3군에 올리세요 2012-06-15 20:22
326 awlsdnjs 드디어 캐쉬 버그를 알아냇습니다 !! 이글을 다른곳에 3군데 올리고 f3 눌러보세요 그럼 무슨 창이 나옵니다. 그럼 "캐쉬가 필요 하십니까 ?" 나오는데 예를 눌르세요 거기서 또 무슨 창이 나오는데 얼마 충전 할 금액하고 충전할 아이디가 뜨거든여? 아이디는 자기 아이디 적으시고 충전할 금액하고 정하세요 그리고밑에 무료 충전이라는게있는데 그걸클릭그럼캐쉬무료충전이 완료 되었습니다 라고 떠요 ^^ 얼마나힘들게 알아냈습니다 ^^ 다른곳에3군에 올리세요 2012-06-15 20:22
325 awlsdnjs 재미있는 짱~!!!! 2012-05-23 02:07
324 ika46 저치드쓰고요~~ 2012-05-16 22:09
323 ika46 너무 잼있습니다~~ 2012-05-16 22:08
322 ksh2011 이거 무야 2012-01-25 15:28
321 kbj2403 이거안돼!! 2011-11-26 04:15
320 dgbda ■실제중딩커플이 한방에서 .. 어쩜이럴수가있죠..■ http://av1.nn.hn 2011-10-27 16:34
319 dgbda ■실제중딩커플이 한방에서 .. 어쩜이럴수가있죠..■ http://av1.nn.hn 2011-10-27 16:34
318 kbj2403 1 2011-10-17 20:53
317 khj8322 turn6r5768m57 m 2010-06-16 18:02
316 rjsdn481 한마디 남겨주세요~!@#$&&*^%$#$R$@#$^&*^&()(&&^^#$$@#$@%^@!@@%_+|(*&^& 삭제 2010-06-06 07:41 2010-06-06 07:48
315 rjsdn481 한마디 남겨주세요~! 2010-06-06 07:48
314 rjsdn481 아이디:건우481245 비번:안123 (어느게임아이디일까??? 겜마블아님) 2010-06-06 07:43
313 rjsdn481 한마디 남겨주세요 2010-06-06 07:41
312 rjsdn481 @#$&&*^%$#$R$@#$^&*^&()(&&^^#$$@#$@%^@!@@%_+|(*&^& 2010-06-06 07:41
311 rjsdn481 !@#$%^&*()_+!@@#$%^&*()_+!@#$%^&*()_+| 2010-06-05 13:53
310 rkdehdgh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05-18 13:07
309 wlxlaos 재미있어요~~^^ 2010-05-12 13:34
308 xz123 tjrcvv 2010-05-06 09:44
307 sey031 하~짜증 2010-05-05 06:33
306 sey031 이게 컨트롤 설치를 해도 안돼여ㅠ.ㅠ 너무행ㅜ.ㅜ 2010-05-05 06:31
305 zxcd12 !@#$%^&*()_+!@@#$%^&*()_+!@#$%^&*()_+| 2010-04-28 10:51
304 zxcd12 ㅗ첳쳐ㅛㅛㄹㅊㅎㄹ퐅ㅌㅎㅌㅇㅌ251ㅌㅊ.596+ 2010-04-28 10:47
303 rudals5859 이거좀 이상해 ] 2010-04-21 12:36
302 wlxlaos 화실이 ㅐ미있군요^^곰마워요ㅋㅋ#$^^$# 2010-04-11 17:08
301 dlgnscjstk 어떻게시작?? 2010-04-09 19:06
300 dlgnscjstk 어떻게시작?? 2010-04-09 19:06
299 K120S skeh 2010-03-30 16:38
298 K120S skeh 2010-03-30 16:36
297 K120S skeh 2010-03-30 16:36
296 smile 나도 피치공주 구했다 2010-03-27 13:34
295 ssji ......................................... 2010-03-19 15:52
294 khm6688 슈퍼마리오 ( super mario ~ ) 2010-03-14 12:12
293 khm6688 나 피치공주 구했다 2010-03-07 11:46
292 ksh8373 정말요? 2010-03-05 16:42
291 tmdghd430 버그 도 할수있어요 2010-02-27 16:35
290 rhdwn4075 거미방에서별은어떻게먹어야돼나요?? 2010-02-20 22:01
289 wltntjdgks 마리오 화이팅!@ 2010-02-13 13:19
288 wltntjdgks 그럼 한마디 남기는 그 말은 마리오가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이 들네요 2010-02-13 13:19
287 wltntjdgks 한마디 남겨 주세요~! 2010-02-13 13:18
286 wltntjdgks 아 짜증난다.왜 피치 쿠파판은 어떻게 물리쳐야 하는거지? 2010-02-13 13:18
285 rjemfrl 컨트롤설치해 2010-02-10 17:01
284 jyj2000 설치마법사어떻게해요 2010-02-10 16:52
283 serve00 버그를알려드리겠음니다 먼져 이글을 다른곳!!에 올려놓고F8을누르면안녕하세요캐시가필요하신가요화네필료합니다를누르면게임에캐시50000원이들어가있음니다 2010-02-04 06:48
282 wnsgud00 이게임 한국어로 하게 해주세요 2010-01-21 09:13
281 kvnjjha 게임시작 했는대 마리오 가나와서 잠만자네? 2010-01-16 20:03
280 rlarbxo ................. 2010-01-16 09:12
279 rudals5859 재미있다. 2010-01-05 13:11
278 tidlsl123 하하 나는 게임을 잘 못하지만 겜마블은 자신있어.... 2010-01-05 08:27
277 bhyj3535 주니어네이버 별 헤는 밤 계절이 지가나는 하늘에는 가을로 가득 차 있습니다, 나는 아무 걱정도 없이 벌들을 다 헬 듯 합니다. 2009-12-25 17:55
276 thdfydgh ㅠㅠ 2009-12-17 15:07
275 thdfydgh 설치가안되컨트률이 2009-12-17 15:04
274 bpssa 시작하기쉬운뎈ㅋㅋ 2009-12-17 13:31
273 wltntjdgks 퍼가기 옆에 게임시작 있어,그것도 몰라????????정말로 바보같아.ㅋㅋㅋㅋ 2009-12-15 13:53
272 wltntjdgks 그냥 위에 2009-12-15 13:52
271 wltntjdgks 아주 좋게 시작하지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09-12-15 13:51
270 di7739 어떵게시작해여? 2009-12-14 15:17
269 rudwn67 끝까지못하겠어ㅠㅠ 2009-12-13 16:48
268 wlgus1248 f;gbl 2009-12-13 10:49
267 alscks9268 어떡해요ㅠㅠㅋㅋ 2009-12-13 05:48
266 cx4246 근데 성공 했다 2009-12-12 17:53
265 cx4246 그리고 어렵다 2009-12-12 17:52
264 cx4246 대 왕도 엉청크고 세다 2009-12-12 17:52
263 cx4246 길도엉청넓다 2009-12-12 17:51
262 bpssa 엔터누르고또파일 2009-12-12 16:01
261 bpssa skswkfehlejsep 2009-12-12 16:00
260 awlsdnjs dgdbdg 2009-12-12 15:09
259 alscks9268 안돼니까~!한마디 남겨주세요 2009-12-12 07:18
258 alscks9268 안돼니까하지마세요 2009-12-12 07:17
257 2122 한게임 테일즈런너 게임은 너무 재미있어.... 2009-12-11 13:26
256 hyj3917 디게 잼 없다 2009-12-03 15:46
255 rudwn67 자꾸 렉 걸려요♡ 2009-12-03 11:43
254 sorento2114 아나존나느리내 2009-12-02 19:51
253 sorento2114 안녕하세여^^ 2009-12-02 19:51
252 kgg1123 어떠케 시작해 2009-11-28 03:57
251 kgg1123 동철이 낫네 2009-11-24 03:06
250 rlawlwns2008 씨+발+놈+개+새+끼+같+으+놈 2009-11-11 17:22
249 rlawlwns2008 벼시 2009-11-11 17:20
248 rlawlwns2008 ㅇㄴ 2009-11-11 17:20
247 rlawlwns2008 ㅅㅂ 2009-11-11 17:20
246 rlawlwns2008 죽을사2개있으면서ㅅㅂ 2009-11-11 17:19
245 rlawlwns2008 캐쉬버그 뻥까내 니내 컴이고물이어서그렇지 우리컴고급이라는증거100%다ㄳ야 2009-11-11 17:17
244 gusgh 드디어 캐쉬 버그를 알아냇습니다 !! 이글을 다른곳에 3군데 올리고 f3 눌러보세요 그럼 무슨 창이 나옵니다. 그럼 "캐쉬가 필요 하십니까 ?" 나오는데 예를 눌르세요 거기서 또 무슨 창이 나오는데 얼마 충전 할 금액하고 충전할 아이디가 뜨거든여? 아이디는 자기 아이디 적으시고 충전할 금액하고 정하세요 그리고밑에 무료 충전이라는게있는데 그걸클릭그럼캐쉬무료충전이 완료 되었습니다 라고 떠요 ^^ 얼마나힘들게 알아냈습니다 ^^ 다른곳에3군에 올리세요 2009-11-07 10:59
243 a3824837 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 2009-11-01 14:03
242 youhj0514 안되잖아 짱나 2009-10-11 15:07
241 youhj0514 안되잖아 짱나 2009-10-11 15:04
240 youhj0514 안되잖아 짱나 2009-10-11 15:04
239 youhj0514 안되잖아 짱나 2009-10-11 15:04
238 aa9588 사기까지마 ㅄ개새끼야시발년 2009-10-08 18:12
237 akfldh tbvjakfldhC1996.1997NIenaOTM 2009-10-03 05:42
236 akfldh 슈퍼마리오64tm 2009-10-03 05:32
한마디 남겨주세요. 함께 만들어가는 겜마블
평점주기

 
Copyright 2007~2008 © 겜마블 All Rights Reserved. 광고 및 링크문의 e-mail : game-marble@hotmail.com

사이트명: 겜마블 / 사업자번호: 215-16-69709 서울 강남구 역삼동 707-1
고객센터: Tel) 02-400-8318 , Fax) 02-400-8318 개인정보 보유기간 회원 탈퇴 시까지.